본문 바로가기

국내나들이

런던그라운드 '24

반응형

 

아들 생일선물로 운전 연습을 시켜준다고 어디 갈 데 없나 찾아보던 중

안성에 런던 이미지로 새로 생긴 카페가 있다는 소식을 듣고 

안성으로 궈궈

 

 

자동차 내비로 검색하니 나오질 않네요.

새로 생긴 카페라 업데이트해야 나오나 봅니다.

티맵에 나오니, 티맵에서 찍고 출발

 

주차장이 아주 크고 넓습니다.

 

 

주차하고 카페로 가는 계단에도 런던 언더그라운드 이미지가 물씬

 

 

카페 출입구가 완전 런던 언더그라운드 그림입니다.

넘 이쁘네요.

참고로 런던 지하철을   '언더그라운드(Underground)' 또는 '튜브(Tube)'로 부릅니다

표시형식은 빨간색 원형 안에 파란색 직선이 가로질러 있는데,

이거를 그대로 본따서 만들어 놓았습니다.

 

카페 입구

 

새로 생긴 카페라 아주 깔끔하고 예쁩니다.

런던 이미지도 있고 카페도 예뻐, 포토스팟에서 사람들이 인증샷을 많이 찍고 있네요 

 

거울에 인증샷 찍는 사람들 보이죠?

 

 

 

런던 지하철 느낌이 확 ~~

 

 

자리가 없으면 여기에서라도~~

 

2층도 있는데, 사람들이  꽉 차서 2층 사진을 못 찍었네요.

 

2층 올라가는 계단

 

 

여기서 맛있는 빵을 고르면 됩니다

 

우리는 빵과 피쉬앤칩스 맥주를 주문했어요.

런던에 왔으니 피쉬앤 칩스는 먹어줘야죠

유럽에서 가장 맛없는 나라라고 소문 났지만요~ ㅎㅎㅎ

 

결제 단말기가 처음 보는 신형 단말기였는데

국민 이마트 카드로 카페 10% 할인받을려는데

이상하게 KB Pay 는 결제가 안 되더라고요.

KB스타뱅킹 앱도 똑같이 안 되고요

결국 네이버페이 앱으로 성공했습니다 ㅎㅎㅎ

 

주문하면 요렇게 생긴 진동벨을 줍니다. 귀엽죠

 

네이버 리뷰 쓰면 스콘도 준다 해서 , 바로 작성했지요~~

 

네이버 리뷰 쓰고 받은 스콘

 

드디어 음식이 나왔습니다.

아주 먹음직스럽네요~

런던  쁘레따망제 간 느낌이랄까~

 

주문한 음식

 

1층은 런던 언더그라운드 내부 느낌으로 테이블을 구성해 놓았습니다.

빨간 손잡이와 의자가 마치 지하철을 탄 느낌.

 

 

런던 언더그라운드 안에 있는 듯한

 

평택에 뉴욕 카페가 있다면 안성에는 런던 카페가 있네요.

물론 뉴욕 카페가 더 크지만 ~

런던에 온 느낌이라 해외여행 간 생각나서 좋았어요.

해외여행은 못 가도 이렇게 해외 느낌 나는 나들이를 할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잠시 바람 쐬고 싶은 분들은 다녀오시면 좋아요~~ 추천~

 

 

반응형

'국내나들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즈니 100주년 팝업 스토어 '23  (2) 2024.01.07
에버랜드 '21  (0) 2021.08.15
아스달연대기 촬영지 '21  (0) 2021.05.23
인천공항 '21  (0) 2021.05.08
부산 '20  (0) 2020.0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