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나들이

인천공항 '21

반응형

 

 

이노무 코로나 때문에 1년 넘게 아무데도 못 가고 있습니다.

작년 말레이시아 여행 취소로 호텔비도 다 날리고

금욕 절제의 생활만 해 오고 있는데요.

아이들도 너무 집에만 있으니 정말 답답하다고 해서 어디 갈까 고민하던 중

여행 기분이나 내자 해서 인천공항으로 궈궈~

 

고속도로를 달려 달려 ~~ 드뎌 인천대교가 보입니다.

인천대교만 건너는 데도 10분 이상 걸리는 것 같아요.

정말 깁니다 길어.

 

인천대교

 

인천대교를 건너니 진짜 여행 가는 느낌이네요.

코로나만 아니면 갔을 말레이시아 간다는 생각으로 공항으로~~~

 

새로 지은 (사실 몇년 됐지만 ㅋㅋ) 2터미널로 갑니다.

2터미널은 대한항공, 에어프랑스, KLM 등 몇개 항공사만 운항하도록 돼 있습니다.

좀 더 많은 항공사가 하면 좋을 것을~~

 

2터미널 입구

 

 

2터미널 오니 아들이 정말 신나 합니다.

여행 가는 것도 아니면서~~ ㅋㅋㅋ

(반면 막내는 여기 왜 왔냐면서~~ ㅋㅋㅋ)

 

신난 아들

 

 

2터미널 정말 깨끗하게 잘 지었네요.

정말 여행 가고 싶도록~~~

원래 인천공항이 세계 1위였는데 창이공항에게 그 명성을 뺏겼다네요. 이궁~

 

 

천정의 한글 작품. 아름답습니다

 

 

멋있는 차도 전시돼 있네요.

로고를 보니 벤츠~~~

아 왜~~~ 창이공항에게 뺏긴 1위자리 찾아올려고 벤츠를 갖다놨는지

대한민국 공항에서 현대나 기아를 했어야지~~ 아쉽네요~

 

 

화장실도 캬~~~~

 

대박 멋지쥬?

 

출발 항공편 전광판입니다.

애걔~~ 비행기가 요거 뿐인가~~~

진짜 코로나 상황을 여실히 보여주는 현실이라 할 수 있습니다.

 

 

 

 

 

여행 갈 때는 탑승권 발급하고 수속하고 정말 바쁜데

오늘은 뭐 할 게 없네요.

어디 갈 데 없나 하고 찾아보니 무슨 전시장 같은 곳이 있네요.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갑니다.

 

5555 위로 올라가니 면세점이 내려다 보입니다.

캬~ 저긴 해외 출국할 때만 갈 수 있는 곳인데~

구찌가 있는 저 거리를 보니 막 흥분됩니다.

그런데~~ 코로나 때문인가 사람 없고 텅텅 비었습니다.

그냥 마음이 쓰리네요~~~

 

 

 

전망대에 들어가면 VR 체험기가 있습니다.

아~ 재밌을 것 같은데~

이것도 코로나로 금지돼 있네요. ㅠ

 

 

 

꺅~~ 밖을 보니 비행기들이 대기 중입니다.

2터미널이라 모두 다 대한항공이네요.

 

 

그리운 비행기

 

아들은 우수에 차 멍하니 창밖만 바라봅니다.

 

우는 거 아니지? 

 

 

옆으로 이동하면 인천공항을 모형으로 안내해주는 곳이 있습니다.

1터미널과 2터미널의 구조를 재미있게 표현했습니다.

멋지게 잘 만들어 놓았네요.

 

요런 작은 빛 쇼도 합니다

 

 

이제 더 이상 볼 것도 없고 할 것도 없네요.

나가야죠 뭐 ㅋㅋ

나가는 길에 보니 인천 시내버스가 있네요.

인천 사람들은 시내버스 타고 오면 되겠네요.

부럽습니다~~

 

 

 

공항 구경 잘~~ 하고 갑니다.

콧바람 좀 쐬니 좋느냐 아이들아~~~

코로나 끝나고 자유롭게 다닐 수 있는 날이 어서 오길 빕니다.

 

그리고 해외에서는 아시아 인종차별 폭력이 이어지고 있는데

제발 그런 무시무시한 행동이 없어졌으면 좋겠네요.

다 함께 안전하게 살 수 있는 세상이 왔으면 합니다.

반응형

'국내나들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버랜드 '21  (0) 2021.08.15
아스달연대기 촬영지 '21  (0) 2021.05.23
부산 '20  (0) 2020.02.08
제주도 '19  (0) 2019.12.13
에버랜드2 '19  (0) 2019.10.20